정시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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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학년도 정시모집 충원 합격자 발표 안내

  • 모집시기 : 정시
  • 작성일 : 2019-01-30
  • 조회 : 15994


[2019학년도 정시모집 충원 합격자 발표 안내]


충원 등록안내



1. 정시 충원 기간 : 2019.02.02.() ~ 02.14.() 21:00 까지 예정

정시모집 등록 마감일 [2019.02.01.()] 종료 후 미등록자가 발생한 경우 본 대학 입학전형 성적 순위에 따라

충원합격자 발표

2. 합격증 및 고지서 출력 : 본 대학 입학 홈페이지 (http://ipsi.shinhan.ac.kr)

3. 등 록 일 : 충원발표 통보를 받은 다음날(휴무일 제외) 은행 마감시간 16:00 전까지

4. 등록장소 : 온라인납부 또는 국민은행 전국지점 직접납부

(합격자에게 개별 부여된 가상계좌를 통해 납부)



충원발표일정


구 분

일정

발표 방법

최 초

합격자

합격자 발표

2019.01.29.() 14:00

등록금 납부

2019.01.30.() 09:00 ~ 02.01.() 16:00까지

1

합격자 발표

2019.02.02.() 11:00 예정

* 입학 홈페이지 발표

(개별 유선 통보 없음)

등록금 납부

2019.02.07.() 09:00 ~ 16:00까지

2

합격자 발표

2019.02.07.() 17:00 부터 예정

* 개별 유선 통보

등록금 납부

2019.02.08.() 09:00 ~ 16:00까지

3

합격자 발표

2019.02.08.() 17:00 부터 예정

* 개별 유선 통보

등록금 납부

2019.02.11.() 09:00 ~ 16:00까지

4

합격자 발표

2019.02.11.() 17:00 부터 예정

* 개별 유선 통보

등록금 납부

2019.02.12.() 09:00 ~ 16:00까지

5

합격자 발표

2019.02.12.() 17:00 부터 예정

* 개별 유선 통보

등록금 납부

2019.02.13.() 09:00 ~ 16:00까지

6

합격자 발표

2019.02.13.() 17:00 부터 예정

* 개별 유선 통보

등록금 납부

2019.02.14.() 09:00 ~ 16:00까지

7

합격자 발표

2019.02.14.() 17:00 ~ 21:00 최종마감

* 개별 유선 통보

등록금 납부

2019.02.15.() 09:00 ~ 16:00까지 최종종료

유의사항


1. 휴대전화 및 E-mail 주소는 지원자 또는 기타 연락자에게 입학전형 기간 중 신속히 연락할 수 있도록 정확히

기재 하여야 하며, 등록금 환불계좌 및 연락처를 기재하지 않거나 잘못 기재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2. 최초 충원합격자 통보 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상 연락이 두절되어 미등록 결원이 생길 경우에는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차순위자(차점자)에게 충원합격을 유선 통보하며, 우편, 전보 등 기타 연락수단은 활용

하지 않습니다.

3. 충원합격자는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지정된 장소(국민은행)에서 등록을 마쳐야 하며,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등록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합격을 취소합니다.


수험생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